치료비를 대비하는 것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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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과 사고 치료비를 대비하는 것이 ‘기본적인 보호자의 책임’으로 여겨질 만큼 보편화되어 있다.
2024년 상반기 기준 국내반려동물보험가입률은 약 1.
7%이며, 스웨덴 40%, 영국 25%, 미국 2.
하지만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인식.
3년 전 절박한 상황에 놓인 고용주들이 직원 채용 및 유지를 위해 추가 보너스를 제공하고 금요일 휴무, 출산 지원금, 심지어반려동물보험과 같은 특전을 제공하던 고용 붐과는 정반대이다.
노동부가 1일 발표하는 7월 고용보고서와 관련, 데이터 회사 팩트셋은.
함께동물진료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면서,반려동물보험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반려동물보험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고 민간보험시장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추진 중입니다.
좁은 보장 범위와 부담스러운 보험료, 낮은 보상비율 등으로보험가입을 주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일러스트|챗GPT 최근 ‘반려동물(펫)보험’이 늘어나고 있다.
지급받은 최다 사유는 외이도염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급액이 가장 많았던 것은 슬개골 탈구였습니다.
메리츠화재는 자사반려동물보험'펫퍼민트' 출시 7주년을 맞아 가입 현황을 분석한 결과 반려견 보험금 지급건수 중 가장 많은 사유가 외이도염(1만 6천.
것을 깨고 새로 가입하는 것도 아니다”고 지적했다.
이어 “반려동물인구가 1500만명이 된다고 하고 시장이 활성화되면 손해율도.
펫보험시장이 더 활성화되기 위해선반려동물진료비의 투명성을 강조하는 ‘동물진료 표준수가제’ 도입이 시급.
사진=메리츠화재 제공) 2025.
2018년 10월 펫퍼민트 출시 이후 지난달.
명에 달하는반려동물양육 인구의 수요를 선점하려는 보험사들의 움직임이 활발합니다.
국내 보험사들은 빠르게 성장하는반려동물보험시장에 맞춰 보험료 할인과 특화 담보 신설, 마케팅 강호 등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경쟁에 나서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제공 메리츠화재의반려동물보험전용 브랜드인 ‘펫퍼민트’가 출시 7년 만에 누적 가입건수 13만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리츠화재에 따르면 2018년 10월 펫퍼민트 출시 이후 총 가입 건수는 약 13만5000건(25년 6월말 기준)으로, 이중 반려견.
지난 2018년 출시한 펫퍼민트는 올해 6월 말 기준으로 가입건수 13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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