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이라는 제목이 붙은 사진을
페이지 정보

본문
‘대구폭동사건’이라는 제목이 붙은 사진을 올려놓은 박선영 진실화해위원장의 24일페이스북글.
박선영 위원장페이스북갈무리 박선영 진실·화해를위한과거사정리위원회(진실화해위) 위원장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0월 항쟁에 대한 글을 올리며 ‘대구폭동.
재판 중인 윤석열 전 대통령이 21일 "비상계엄이 올바른 결단이었는지는 결국 역사가 심판할 몫"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날페이스북을 통해 "앞으로의 형사법정에서 비상계엄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4,000여 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디자인,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지명된 최휘영 놀 유니버스 대표를 겨냥한 듯 “이재명 대통령의 네이버 사랑은 오래됐다”고 비판했다.
안 의원은 이날 자신의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네이버 출신 인사를 대통령실 수석비서관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에 내정하더니, 또다시 네이버 경력자를 문화.
개편안 발표 하루 만에 코스피가 4%가량 급락하자, 당 지도부가 진화에 나선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온다.
김 직무대행은 이날페이스북을 통해 “당내 코스피 5000 특위와 조세 정상화 특위를 중심으로 10억원 대주주 기준 상향 가능성 검토 등을 살피겠다”고.
메타의 자회사 인스타그램,페이스북로고.
25일 테크크런치 등에 따르면 현재 미국과 기타 국가.
코스피 지수가 하락해 투자자들의 원성이 높아지자 민주당이 당 차원의 대응책 모색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김 직무대행은 이날페이스북에 "세제 개편안에 따른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많다"며 "10억 원 대주주 기준의 상향 가능성 검토 등을 당내 ‘조세 정상화.
원성이 높아지자 부랴부랴 당 차원의 수습책을 모색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김병기 민주당 대표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는 1일 오후페이스북에 "세제 개편안에 따른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많다"며 "10억 원 대주주 기준의 상향 가능성 검토 등을 당내 '조세 정상화.
담긴 정부 세제개편안에 대해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많다”며 “상향 가능성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김 원내대표는 이날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당내 ‘조세 정상화 특위’ ‘코스피 5000 특위’를 중심으로 (정부 세제개편안을) 살피겠다.
나란히 "없다"고 답하며 대야 강경 노선에서 밀리지 않으려는 모습을 보였다.
정청래 후보가 1일 자산의페이스북에 올린 게시글 [사진=정청래 의원페이스북] 정 후보는 이날 당원 표심을 겨냥한 게시물을 자신의페이스북에 일제히 올렸다.
- 이전글해 사람들은관음포를 '호국의 성지'라 25.08.02
- 다음글산·경남 날씨예보] 최고체감온도 3 25.08.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